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주요안내

메뉴보기

HOME  > 학술 운영활동 > 학술성과

학술성과

  • 본 사이트는 대한민국 저작권법을 준수합니다....
  •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과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에 대하여는 등록할 수 없으며, 만일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집주소 혈액형, 직업 등의 게시나 등록을 금지합니다.
  • 홈페이지의 게시물에서 정보주체가 삭제요구시 동의하에 삭제처리를 하겠습니다.
29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검색
학술성과 목록
학술성과 목록
번호 제목 등록일
29 정철영 외(2023) 대학에서의 진로교육 운영에 관한 이슈 탐색: 질적 연구방법을 중심으로. 2023.07.06
28 정진철 외(2020). 주도 주체에 따른 진로교육 마을공동체 유형화 연구. 2023.02.28
27 최수정 외(2022). 직업계고 졸업자의 취업 활성화를 위한 법령 제· 개정 방안 연구. 2023.02.27
26 김진모 외(2022). 직업계열 전문교과 교사의 미래 중등직업교육 교원 역량에 관한 중요도-실행도 차이 분석 (IPGA). 2023.02.27
25 최수정 외(2021). 포스트코로나 시대 중등직업교육 발전방향 탐색. 2023.02.27
24 정철영 외(2021).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고등학교 진로전담교사 직무모형 개발. 2023.02.27
23 정진철 외(2021). 델파이 기법을 활용한 학부모 진로교육 내용체계 개발. 2023.02.27
22 정진철 외(2021). 중등 일반교원의 진로교육 직무 및 교육요구도 분석. 2023.02.27
21 김진모 외(2021). 특성화・ 마이스터고졸 초기경력자의 후진학 참여 경험에 관한 질적 연구. 2023.02.27
20 최수정 외(2020). 교육성과에 기초한 특성화고등학교 유형화 및 특성 연구. 2023.02.27
19 김진모 외(2020). 산학겸임교사의 직무 만족도 및 교육요구도 분석 산학겸임교사와 담당교사의 인식 차이를 중심으로. 2023.02.27
18 김진모 외(2020). 산업체 관계자의 중등단계 직업교육 참여 형태에 따른 잠재계층 유형화 및 특성 분석. 2023.02.27
17 정진철 외(2019). AHP 기법을 활용한 진로체험기관 인증지표 개발. 2023.02.27
16 김진모 외(2019). 조직진단 기법을 활용한 시·도 교육청 취업지원센터 발전방안 연구. 2023.02.27
15 김진모 외(2019). 직업계고 교사 및 취업지원관이 인식하는 취업지원 업무 중요도와 수행수준. 2023.02.27
14 정철영 외(2018). 경계분석을 활용한 진로교육 인프라 구축 정책과제 도출에 관한 연구. 2023.02.27
13 김진모 외(2018). 중등단계 직업교육의 비용편익 분석. 2023.02.27
12 김진모 외(2018). 직업계고 졸업자의 경력유형별 학교생활과 노동시장성과 분석. 2023.02.27
11 최수정 외(2017). 호주와 핀란드의 중등단계 직업교육 학점제 비교 연구. 2023.02.27
10 정진철 외(2017). DACUM 방법을 활용한 초등학교 진로전담교사의 직무분석 연구. 2023.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