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주요안내

HOME 사이트맵 폰트크기 키움 100% 110% 120% 130% 140% 폰트크기 줄임
메뉴보기
제목
동아리 활동 확인서 발급 절차 변경 안내
작성일
2020-01-06
조회수
309


1. 관련
  가. 총무과-7426(2019.10.4.)「학내 각종 증명서·이수증·확인서 등 발급절차 및 관리시스템 개선」
  나. 2019학년도 12월 학생부학(원)장 회의(2019.12.18.)

2. 최근 대학원 입시와 취업 과정에서 기관장의 직인이 날인된 동아리 활동 확인서 발급 요청이 증가하고 있으나, 대학에서 학생 자치영역인 학생들의 동아리 활동 내역 등을 확인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

3. 이에, 학생부학(원)장 회의 및 (중앙)동아리연합회 임원진과의 협의 등을 거쳐 동아리 활동 확인서의 발급 권한을 동아리 회장이 갖도록 하고, 필요한 경우에는 동아리 지도교수의 확인을 받도록 발급 절차를 개선하였기에 알려드리오니, 각 대학(원)에서는 동아리 활동 확인서 발급 시 이를 참고하시어 대학(원)의 사정에 맞게 운영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 학교 주관으로 진행되는 학생 활동은 기관장 명의로 발급 가능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비대면 수업을 위한 Zoom 사용법 안내
/ 연구소
❑ 추진배경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교육부 권고에 따라서 수업운영 방법을 안내 ❑ 수업 운영 기본 사항 ❍ 개강일 및 종강일: 2020.3.16.(월) ~ 2020.6.19.(금) [총 14주 수업 운영, 학점당 이수시간은 15시간] - 개강 후 2주간[3월 16일(월)~3월 29일(일)] 모든 수업은 비대면..
이전글
외부 장학 신청 절차 안내
/ 연구소
개인적으로 외부 장학(지방자치단체 등)에 신청 시 학장날인이 필요한 경우, 아래 절차를 따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작성 → 전공사무실에 제출 → 전공사무실에서 전공주임 확인 필 득 → 학생행정실에 신청서 제출 → 직인 날인된 신청서 수령 → 해당 장학재단에 개인..